풀사이즈 라인이 약간 페이스리프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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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Walter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4-04-14 2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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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년 이후에는 T&C가 스테이션 왜건에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래그탑 T&C를 제외한 기존 모델은 1949년 3월까지 가격 변동 없이 판매되었지만, 해당 연도에 "첫 번째 시리즈" '49는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1971년 빈티지 중간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 표면적으로 "새로운" R 바디 모델은 기존 마스토돈보다 상당히 작고 가벼웠지만 여전히 크고 무거워 보였습니다. 스타일 면에서 1960년 Chrysler 모델은 조각이 매우 훌륭했지만 57년대의 능숙한 모습만큼 깨끗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금융 위기가 심화되면서 Chrysler Corporation의 존재 자체가 위협받고 있었습니다. 완전히 재설계된 1974년 모델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에너지 위기 이후 판매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이 모델은 여전히 ​​124인치 휠베이스를 사용하지만 "동체" 세대보다 약 5인치 더 짧습니다. Exner가 디자인하고 Ghia가 제작한 Chrysler "아이디어 자동차"의 50년대 초반 시리즈에서 발전한 55년대는 약간 더 긴 126인치 휠베이스에서 깨끗하고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115인치 휠베이스를 갖춘 이 신형 코르도바는 전쟁 이후 가장 짧은 크라이슬러였으며 최초의 1924 Six보다 2.5인치 더 길었습니다. 좌석의 너비는 업계 최고 수준인 50인치였으며, 건장한 Walter P. Chrysler도 탑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내부 공간이 있었습니다. 75년 이후 임페리얼은 실제로 Chrysler가 오랫동안 사용해 온 배지 엔지니어링을 통해 Brougham이 되었습니다. 이는 기업 라인 위아래로 고객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은 이제 다시 Chrysler로 판매되었지만 여전히 별도의 브랜드로 등록된 Imperial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Newport라고 불리는 이 자동차는 Windsor, yulsp.com New Yorker 및 나무로 장식된 Town & Country(컨버터블을 대체하는 마지막 모델)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미국의 마지막 "빅 3" 자동차 제조업체가 탄생했습니다(1925년까지 공식적으로 통합되지는 않았지만). 이 제품은 30년대 내내 Chrysler Corporation 제품의 디자인을 지배했던 "삼총사"인 Fred Zeder, Carl Breer, Owen Skelton 등 세 명의 뛰어난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아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67년형 크라이슬러와 마찬가지로 커스텀 대시보드에는 토글 스위치 8개, 썸휠 3개, 푸시버튼 16개, 슬라이딩 레버 3개, 기타 다양한 컨트롤 12개가 있었습니다. 이 개인용 럭셔리 쿠페는 브랜드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지만 전혀 대담하지 않았습니다. 그 해의 개조된 Dodge Charger와 거의 쌍둥이였으며, 세련된 Jaguar XJ6와 반 바로크풍의 Chevrolet Monte Carlo 사이의 교차점처럼 보이는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예를 들어, 1942년에 1,000달러가 조금 넘는 로열 비즈니스 쿠페의 가격은 46년에 1,400달러가 넘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도 따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더 가벼운 Windsor 섀시로 인해 Hemi Saratoga는 1955년까지 라인에서 가장 빨랐으며, 서든Sp 10초 만에 0-60mph를 가속하고 쇼룸에서 곧바로 거의 110mph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화려한 "Hemi"는 단순히 최신 예였습니다. 그러나 새로 임명된 회장 Lee A. Iacocca는 이미 1978년 말에 도착했으며 최근 축출된 포드 회장의 도움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는 너무 빨리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후임자는 Ford에서 채용된 우아한 '61 Lincoln Continental 디자인 팀의 일원인 Elwood Engel이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Carl Breer는 1927년에 육군 항공대 비행기 편대가 머리 위로 날아가는 것을 발견하고 Zeder 및 Skelton과 함께 항공기 유형 설계 원칙을 사용하는 유선형 자동차를 추진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모든 버전은 보다 전통적인 "웨지 헤드" V-8을 선호하여 1959년까지 단계적으로 폐지되었습니다. 모두 옵션인 140 및 155bhp 318-cid V-8의 대안으로 노후한 225-cid "Slant Six"의 90- 및 110bhp 버전을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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